logo

한황산업주식회사
  • 사이버홍보실
  • 채용안내
  • 사이버홍보실

    채용안내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가 뒤숭숭한 것은 사실”이라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3회   작성일Date 25-04-09 21:33

    본문

    https://xn--lu1bp54alsbgzs85c.kr/


    형강 라인 직원들은 원래대로 출근하고 있지만, 분위기가 뒤숭숭한 것은 사실”이라고 말했다.


    현대제철 인천공장의철근공장전체 가동 중단에 따라 이날부터철근생산직 직원 400여명이 강제 휴무를 시작했다.


    현대제철과 전국금속노조 인천지부 현대제철지회 등.


    현대제철 인천공장내철근공장전면 셧다운이 시작된 1일 오전 인천 동구 현대제철 인천공장에서 근로자들이 이동하고 있다.


    등 사측을 비판하는 현수막이 걸려 있었다.


    노조는 이번철근공장중단이 시황뿐만 아니라철근공장노후화 요인이 크다고 주장했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중단 이후에도 시장 상황이 좋지 않으면 셧다운은 아니더라도공장이 일부만 가동될 수 있다"며 "인천철근.


    2위 철강 업체인 현대제철이 봉형강 제품을 생산하는 인천공장내철근공장전체를 다음 달부터 한 달간 전면 셧다운 합니다.


    철근공장의 전체 생산라인을 전면적으로 멈춰 세운 건 창사 이래 이번이 처음입니다.


    현대제철은 오늘(27일) "단순한 정기 보수가 아닌.


    생산라인을 모두 셧다운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제철은 올해 1월 인천 2철근공장가동을 14일간 멈췄을 때도 1공장에서는철근생산을 지속했다.


    인천공장은 현대제철 연간철근생산능력 335만 톤 중 150만 톤을 담당하는 핵심 생산기지다.


    현대제철이 인천철근공장가동을 4월 한 달간 중단(셧다운)한다.


    현대제철이 인천철근공장의 전체 생산라인을 멈춰 세우는 것은 창사 이래 이번이 처음이다.


    최근 건설업황 부진에 따른 공급과잉으로철근가격이 급락하는 가운데 누적되는 적자를 막기 위해 결단.


    저가 제품 공세 여파로 철강업계의 불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국내철근생산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현대제철이 내달부터 인천철근공장에 대한 전면 셧다운에 들어간다.


    동국제강 등 주요 기업들이 철강 생산 일시 중단에 나서는 등 업계가 단기적 손실을 감수.


    2위 철강업체인 현대제철이 봉형강 제품을 생산하는 인천공장내철근공장전체를 다음 달부터 한 달간 전면 셧다운 합니다.


    철근공장의 전체 생산라인을 전면적으로 멈춰 세운 것은 창사 이래 이번이 처음입니다.


    현대제철은 오늘(27일) "단순한 정기 보수가 아닌.


    현대제철은 인천공장내철근공장의 전체 생산라인을 4월 한 달 멈춘 뒤, 국내철근재고가 감소하는 등.


    생산을 멈춘 뒤, 국내철근재고가 감소하는 등 시장의 공급 과잉이 완화할 때까지 감산 조치를 유치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제철이철근공장의 전체 생산라인을 전면적으로 멈춰 세운 것은 창사 이래 처음이다.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