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황산업주식회사
  • 사이버홍보실
  • 채용안내
  • 사이버홍보실

    채용안내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가상의 캐릭터를 충분히 즐겼다면 야생의 동물들을 만나러 갈 차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수이콩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6회   작성일Date 25-04-09 22:57

    본문

    <a href="https://beautyguide.co.kr/seoul/" target=_blank" rel="noopener dofollow" title="서울결혼박람회" id="goodLink" class="seo-link">서울결혼박람회</a> 에버랜드가 최근 선보인 사파리 도보 탐험 ‘리버트레일어드벤처’를 찾아갔다. 탐험은 수상 부교 위에서 진행됐다. 약간의 흔들림이 짜릿한 느낌을 선사했다. 직접 걸으며 사자·기린·코끼리 등 9종 30여 마리의 야생동물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데 기존 차량을 이용한 사파리 체험과 달리 장애물이 없어 생생한 느낌이 들었다.

    리버트레일어드벤처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동물은 에버랜드의 스타 코끼리 ‘코식이’다. 동행하는 스태프가 동물의 이름과 성격, 신체 특징 등을 흥미롭게 설명해줬다. 코식이는 ‘좋아’ ‘앉아’ ‘누워’ ‘안돼’ ‘발’ 등 7개 단어를 구사할 수 있다고 한다. 코식이 외에도 5월 생일을 맞는 아기 기린 마루, 우아한 모습을 뽐내는 펠리컨들, 척박한 땅을 바쁘게 오가는 하이에나까지 동물들과 같은 공간에서 눈을 마주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