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구독 현황을 나타낸 OTT 구독률은 넷플릭스
페이지 정보

본문
<a href="https://phonedeals.co.kr/" target=_blank" rel="noopener dofollow" title="휴대폰성지" id="goodLink" class="seo-link">휴대폰성지</a> 45%로 선두 자리를 지켰다. 쿠팡플레이 34%, 티빙 27%, 유튜브 프리미엄 21%, 디즈니플러스 14%, 웨이브 11% 순으로 뒤를 이었다. 특히 티빙, 쿠팡플레이, 웨이브 등 국내 OTT는 구독률보다 주 이용률이 더 낮았다. 이용자들이 구독해놓고 정작 주로 찾지는 않은 것으로 해석된다.
같은 기간 이용자 만족도가 높은 OTT는 유튜브 프리미엄(59%), 넷플릭스(57%), 티빙(56%)였다. 쿠팡플레이의 만족도는 42%로 지난해 상반기에 비해 13%p 하락했다.
컨슈머인사이트는 쿠팡 와우 멤버십 요금 인상 때문에 쿠팡플레이 만족도가 떨어진 것으로 분석했다. 지난해 쿠팡 와우 멤버십 이용료는 월 4900원에서 7890원으로 인상됐다. .
같은 기간 이용자 만족도가 높은 OTT는 유튜브 프리미엄(59%), 넷플릭스(57%), 티빙(56%)였다. 쿠팡플레이의 만족도는 42%로 지난해 상반기에 비해 13%p 하락했다.
컨슈머인사이트는 쿠팡 와우 멤버십 요금 인상 때문에 쿠팡플레이 만족도가 떨어진 것으로 분석했다. 지난해 쿠팡 와우 멤버십 이용료는 월 4900원에서 7890원으로 인상됐다. .
- 이전글텔레@WINSEOWI 블랙키워드광고비용 25.04.14
- 다음글텔레@WINSEOWI 블랙키워드광고비용 25.04.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