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6 e-트론의 안정감은 시장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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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href="https://massagereview.co.kr/yeoksam/" target="_blank" rel="noopener" title="역삼역마사지" class="seo-link good-link">역삼역마사지</a> 럽 신차 안전도 평가인 유로 NCAP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5스타를 따며 모든 테스트 항목에서 가장 안전한 차량임을 인정받았다. 특히 성인 탑승자 보호 점수는 91%로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았다. 또 화재 걱정이 있는 배터리셀은 자동차 하단부에서 별도 패널로 보호를 받고 있어서 걱정을 덜기에 충분했다.
<a href="https://massagereview.co.kr/yeoksam/" target="_blank" rel="noopener" title="역삼에스테틱" class="seo-link good-link">역삼에스테틱</a> 전기차를 선택하는 데 있어서 특히 고민스러운 지점은 한 번 충전으로 얼마나 갈 수 있느냐, 충전이 얼마나 걸리느냐다. 그런데 Q6 e-트론에서는 그런 걱정을 덜어도 될 듯하다. 서울에서 원주까지 약 200㎞ 넘게 오가는 동안 100% 충전 상태였던 배터리는 45% 정도만 쓰였다. 또 충전 성능도 좋아 10%에서 80%까지 충전하는 데 21분이 걸리고, 10분 충전만으로 255㎞(콰트로 프리미엄 기준)를 달릴 수 있다.
아직 시야가 좁은 초보 운전자에게 내비게이션의 지시나 옆 차의 움직임 등은 한눈에 파악하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Q6 e-트론은 이를 다양한 디스플레이로 도와준다. 우선 계기판 디스플레이(버추얼 콕핏 플러스)와 함께 운전자가 보기 편하게 살짝 기울어져 있는 14.5인치의 메인 디스플레이가 있다. 전방을 주시하며 살짝 계기판으로 눈만 내려도 옆 차의 움직임이나 지도를 3D로 볼 수 있다. 터치로 조작하기 어려운 상황에서는 인공지능(AI) 기반의 음성 인식도 가능하다. 트림에 따라 조수석에 10.9인치짜리 디스플레이도 있어서 함께 타는 사람도 지루하지 않게 내비게이션 등 현재 주행 상황을 지켜보거나 스마트폰과 연동을 통해 별도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도 있다..
<a href="https://massagereview.co.kr/yeoksam/" target="_blank" rel="noopener" title="역삼에스테틱" class="seo-link good-link">역삼에스테틱</a> 전기차를 선택하는 데 있어서 특히 고민스러운 지점은 한 번 충전으로 얼마나 갈 수 있느냐, 충전이 얼마나 걸리느냐다. 그런데 Q6 e-트론에서는 그런 걱정을 덜어도 될 듯하다. 서울에서 원주까지 약 200㎞ 넘게 오가는 동안 100% 충전 상태였던 배터리는 45% 정도만 쓰였다. 또 충전 성능도 좋아 10%에서 80%까지 충전하는 데 21분이 걸리고, 10분 충전만으로 255㎞(콰트로 프리미엄 기준)를 달릴 수 있다.
아직 시야가 좁은 초보 운전자에게 내비게이션의 지시나 옆 차의 움직임 등은 한눈에 파악하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Q6 e-트론은 이를 다양한 디스플레이로 도와준다. 우선 계기판 디스플레이(버추얼 콕핏 플러스)와 함께 운전자가 보기 편하게 살짝 기울어져 있는 14.5인치의 메인 디스플레이가 있다. 전방을 주시하며 살짝 계기판으로 눈만 내려도 옆 차의 움직임이나 지도를 3D로 볼 수 있다. 터치로 조작하기 어려운 상황에서는 인공지능(AI) 기반의 음성 인식도 가능하다. 트림에 따라 조수석에 10.9인치짜리 디스플레이도 있어서 함께 타는 사람도 지루하지 않게 내비게이션 등 현재 주행 상황을 지켜보거나 스마트폰과 연동을 통해 별도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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