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덕후 몰이' 20년…전기차 3종 출시로 이어간다
페이지 정보

본문
<a href="https://massagereview.co.kr/wirye/" target="_blank" rel="noopener" title="위례피부관리" class="seo-link good-link">위례피부관리</a> 수입 소형차의 대표 주자 미니가 국내 진출 20주년을 맞았다. 앙증맞으면서도 세련된 겉모습과 다르게 폭발력 있는 드라이빙으로 덕후 몰이에 성공했고 진출 첫해 1,000대에 못 미치던 판매 실적도 연간 1만 대 이상을 팔아 치울 정도로 눈에 띄게 성장했다. 미니는 올해 전기차 대중화 시대에 맞춰 '더 뉴 올-일렉트릭 미니 패밀리' 3종을 출시해 존재감을 계속 지켜나갈 계획이다.
21일 미니 코리아에 따르면 2005년 국내에 첫선을 보인 미니는 2024년까지 20년 동안 누적 12만6,113대를 판매해 진출 첫해(761대)의 165배에 달하는 판매 실적을 쌓았다. 소형차 불모지였던 한국에서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중 누적 판매량 10만 대를 돌파한 건 미니가 처음이다. 특히 지난해에는 미니 컨트리맨이 2,886대 팔려 국내 프리미엄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판매량 1위 성과를 거뒀다..
21일 미니 코리아에 따르면 2005년 국내에 첫선을 보인 미니는 2024년까지 20년 동안 누적 12만6,113대를 판매해 진출 첫해(761대)의 165배에 달하는 판매 실적을 쌓았다. 소형차 불모지였던 한국에서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중 누적 판매량 10만 대를 돌파한 건 미니가 처음이다. 특히 지난해에는 미니 컨트리맨이 2,886대 팔려 국내 프리미엄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판매량 1위 성과를 거뒀다..
- 이전글탑맨 구입방법 사이트 - [순천]비아마켓 25.04.24
- 다음글[오산] 시알리스 당일배송 【 ssww99.xyz 】 25.04.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