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황산업주식회사
  • 사이버홍보실
  • 채용안내
  • 사이버홍보실

    채용안내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안양웨딩박람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그룹보이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93회   작성일Date 25-02-19 07:31

    본문

    안양웨딩박람회황산혜 프로젝트꽃 사무국 기획자는 “참여하는 팀이 100팀이라고 가정했을 때 80%는 잘 따라오지만 간혹 ‘왜 꼭 네이버에 맞춰서 가야 돼’ 같은 생각을 하는 이들도 있다”며 “모모스커피만의 브랜드 성격과 가치가 분명 있는데, 상세 페이지를 네이버에 맞게 변경하는 등에 대한 부분이 브랜드 입장에선 힘든 부분”이라고 말했다. 평택스드메이어 “결국 바꾸는 건 사업자의 몫”이라며 “예를 들어 자사몰에서 원두의 콘셉트나 산미 등 원두 자체의 정보를 강조하다가, 처음 이 원두를 접하는 소비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상세 페이지에 잘 녹이려 고민하고 잘 따라와 주는 모모스커피 같은 사업자를 보면 네이버 생태계에서 잘 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설명했다. 평택웨딩스튜디오네이버에 따르면 브랜드 부스터 프로그램 기간 내 모모스커피 2024년 스토어 거래액은 2024년 상반기 대비 277% 성장했으며, 스토어에 방문한 이용자 숫자도 204% 이상 늘었다. 일례로, 소비자들이 주기적으로 구매를 이어가는 원두 상품에 ‘정기구독’ 솔루션을 적용해 매출 내 정기구독 매출 점유율에 더불어 재구매율을 높였으며, 이용자 유입을 늘리기 위한 검색 최적화 작업을 거쳐 브랜드 검색량 역시 브랜드 부스터 참여 기간 전년 동기 대비 41% 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