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황산업주식회사
  • 사이버홍보실
  • 채용안내
  • 사이버홍보실

    채용안내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카테고리 육성을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기존 식품 사업과의 시너지 창출을 극대화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혹시나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32회   작성일Date 25-03-28 07:54

    본문

    <a href="https://ykehon.co.kr/" target=_blank" rel="noopener dofollow" title="이혼전문변호사" id="goodLink" class="seo-link">이혼전문변호사</a> 삼양식품은 지난해 '불닭볶음면'의 글로벌 히트로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인 매출 1조7280억원, 영업이익 3446억원, 당기순이익 2713억원을 기록했다. 불닭 브랜드 단일 매출만 1조원이 넘는다. 미국, 중국 등 현지법인의 매출 성장이 지속됐으며 유럽 현지법인도 신규 설립했다.

    김 대표는 올해도 성장세를 이어가기 위해 생산량 증대를 통한 핵심 역량 강화가 필수적이라고 했다. 그는 "올해 상반기 밀양 제2공장의 완공 및 가동을 통해 연간 생산 능력이 증대됨에 따라 글로벌 매출에 유연하게 대응해 나갈 것"이라며 "오는 2027년까지 중국 등 주요국에서의 생산 거점 확보를 통한 생산 현지화를 달성하여 당사의 글로벌 네트워크 및 생산 역량 강화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다각화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김 대표는 "라면 외에도 소스, 스낵, 간편식 및음료 등 주력 포트폴리오 상품군을 확장하는 시도를 지속할 것"이라며 "잭앤펄스 등의 식물성 단백질을 이용한 헬스케어 관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