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황산업주식회사
회사소개
- 인사말
- 연혁
- 비전
- 진해공장 조직도
- 밀양공장 조직도
- 오시는 길
생산현황
- 생산능력
- 생산재질
제품안내
- 자동차
- 중장비
- 농기계부품
- 후란
- 가공
설비현황
- 진해 PLANT
- 밀양 PLANT
- 가공 PLANT
- Quality Control
- Process Line
인증현황
- 선급인증
- 품질인증
사이버홍보실
- 채용안내
- 공지/뉴스
- 현장스케치
- 프레스자료실
고객센터
- FAQ
- 온라인문의
lock
ENG
JPN
회사소개
인사말
연혁
비전
진해공장 조직도
밀양공장 조직도
오시는 길
생산현황
생산능력
생산재질
제품안내
자동차
중장비
농기계부품
후란
가공
설비현황
진해 PLANT
밀양 PLANT
가공 PLANT
Quality Control
Process Line
인증현황
선급인증
품질인증
사이버홍보실
채용안내
공지/뉴스
현장스케치
프레스자료실
고객센터
FAQ
온라인문의
ENG
JPN
사이버홍보실
회사소개
생산현황
제품안내
설비현황
인증현황
사이버홍보실
고객센터
채용안내
채용안내
공지/뉴스
현장스케치
프레스자료실
사이버홍보실
채용안내
사이버홍보실
채용안내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채용안내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이메일
홈페이지
옵션
html
제목
필수
내용
필수
웹에디터 시작
> > > <a href="https://phonedeals.co.kr/" target=_blank" rel="noopener dofollow" title="휴대폰성지" id="goodLink" class="seo-link">휴대폰성지</a> 45%로 선두 자리를 지켰다. 쿠팡플레이 34%, 티빙 27%, 유튜브 프리미엄 21%, 디즈니플러스 14%, 웨이브 11% 순으로 뒤를 이었다. 특히 티빙, 쿠팡플레이, 웨이브 등 국내 OTT는 구독률보다 주 이용률이 더 낮았다. 이용자들이 구독해놓고 정작 주로 찾지는 않은 것으로 해석된다. > > 같은 기간 이용자 만족도가 높은 OTT는 유튜브 프리미엄(59%), 넷플릭스(57%), 티빙(56%)였다. 쿠팡플레이의 만족도는 42%로 지난해 상반기에 비해 13%p 하락했다. > > 컨슈머인사이트는 쿠팡 와우 멤버십 요금 인상 때문에 쿠팡플레이 만족도가 떨어진 것으로 분석했다. 지난해 쿠팡 와우 멤버십 이용료는 월 4900원에서 7890원으로 인상됐다. . > >
웹 에디터 끝
링크 #1
링크 #2
파일 #1
파일 #2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
작성완료
Home
About
Location
Top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