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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a href="https://massagereview.co.kr/wirye/" target="_blank" rel="noopener" title="위례피부관리" class="seo-link good-link">위례피부관리</a> 수입 소형차의 대표 주자 미니가 국내 진출 20주년을 맞았다. 앙증맞으면서도 세련된 겉모습과 다르게 폭발력 있는 드라이빙으로 덕후 몰이에 성공했고 진출 첫해 1,000대에 못 미치던 판매 실적도 연간 1만 대 이상을 팔아 치울 정도로 눈에 띄게 성장했다. 미니는 올해 전기차 대중화 시대에 맞춰 '더 뉴 올-일렉트릭 미니 패밀리' 3종을 출시해 존재감을 계속 지켜나갈 계획이다. > > 21일 미니 코리아에 따르면 2005년 국내에 첫선을 보인 미니는 2024년까지 20년 동안 누적 12만6,113대를 판매해 진출 첫해(761대)의 165배에 달하는 판매 실적을 쌓았다. 소형차 불모지였던 한국에서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중 누적 판매량 10만 대를 돌파한 건 미니가 처음이다. 특히 지난해에는 미니 컨트리맨이 2,886대 팔려 국내 프리미엄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판매량 1위 성과를 거뒀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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