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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a href="https://massagereview.co.kr/mok/" target="_blank" rel="noopener" title="목동피부관리" class="seo-link good-link">목동피부관리</a> > 뒷좌석 중심으로 세팅된 차량이라 해도 지나친 말이 아니다. 다리를 꼬고 앉아도 조수석 사이 공간에 여유가 넘친다. 괜히 '도로 위 사무실'로 불리는 게 아니다. 최대 43.5도까지 조절 가능한 등받이가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시트'가 기본으로 적용됐다고 한다. > > 뒷좌석에 설치된 11.6인치 풀 HD 스크린으로 내비게이션도 보고 뉴스도 봤다. 없어도 큰 불편함은 없겠지만 있으면 활용도가 높은 기능이다. 벤츠는 이런 걸 'MBUX 하이엔드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라고 부른다. 외부 미세먼지와 이물질을 걸러주는 공기 청정 패키지도 요긴하게 활용했다. 마침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린 날이었다. 차량 내부와 외부 공기질을 측정해 순환 모드로 전환하는 기능이 담겼다. > > 운전대를 잡을 땐 또 다른 매력이 있다. 6기통 직렬 가솔린 엔진을 탑재했다. 날카로운 맛은 덜해도 묵직하게 치고 나가는 특유의 가속력을 느낄 수 있다. 실제로 가속 페달을 밟으니 차량에 힘이 붙어 쭉 뻗어나가는 느낌이 재밌다. 최고 출력 449마력의 힘을 보유한 차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걸리는 시간(제로백)은 4.7초에 불과하다. 특히 고속도로에서 흔들림 없는 안정감을 줘 믿음직스럽다. 공인 복합연비는 리터당 9.7㎞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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