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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a href="https://massagereview.co.kr/kondae/" target="_blank" rel="noopener" title="건대마사지" class="seo-link good-link">건대마사지</a>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내놨다. 동급 내연기관보다 연비를 45%나 끌어올린 게 특징이다. 최근 선보인 신형 팰리세이드를 시작으로 다른 차종에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 > <a href="https://massagereview.co.kr/kondae/" target="_blank" rel="noopener" title="건대마사지샵" class="seo-link good-link">건대마사지샵</a> > 20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새로 개발한 차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 변속기는 구동 및 회생 제동을 담당하는 구동 모터(P2) 외에도 시동 및 발전, 구동력 보조 기능을 담당하는 신규 모터(P1)를 추가한 'P1+P2 병렬형 구조'로 설계했다. 변속기 허용 토크(회전력)는 기존 37.4㎏f·m에서 46.9㎏f·m로 약 25% 끌어올렸다. 엔진을 돌리는 힘을 높여 차량이 강력한 힘을 뿜어낼 수 있도록 했다는 뜻이다. 다만 변속기 크기는 기존 수준으로 유지했다. 이로 인해 소형부터 중대형까지 다양한 차급에 탑재가 가능해졌다. > > 연비도 개선했다. 엔진에 직접 연결된 P1 모터로 엔진 시동에 걸리는 시간과 연료 소모량을 줄였다. 팰리세이드 같은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에 쓰이는 가솔린 2.5 터보 하이브리드의 경우 동급 2.5 터보 가솔린 모델보다 연비가 약 45% 개선됐다. 2.5 터보 하이브리드는 이달 양산을 시작한 팰리세이드 하이브리드에 첫 탑재를 시작으로 현대차·기아의 다른 차종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후륜구동용 2.5 터보 하이브리드도 선보인다. 그룹은 이 시스템을 현대차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 주요 모델에 순차적으로 적용해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최고가 브랜드까지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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