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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a href="https://massagereview.co.kr/" target="_blank" rel="noopener" title="아로마마사지" class="seo-link good-link">아로마마사지</a> 연령별 편차는 더욱 극명하게 드러납니다. > 가구주가 20대인 가구의 90.3%, 30대는 96.2%가 온라인으로 가공식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젊은 세대에겐 이미 온라인 구매가 ‘선택’이 아닌 ‘기본값’이 되고 있는 셈입니다. > > 이에 따라 유통업계의 전략도 대형마트 중심에서 모바일 앱 기반의 초개인화 마케팅, 정기배송 플랫폼 강화 등으로 재편되고 있습니다. > 온라인이 부차적인 채널이었던 시대는 완전히 저물고 있습니다.단순 구매 여부만이 아니라 ‘빈도’ 측면에서도 온라인 구매의 일상화는 뚜렷. 주 1회 이상 온라인으로 가공식품을 구입하는 가구는 2019년 16.4%에서 작년 37.8%로 2배 이상 늘었습니다. ‘주 2~3회’ 구입한다는 비중도 2.0%에서 10.7%로 5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 > 반면 ‘2주 1회’(38.8%→31.2%)나 ‘월 1회’(29.4%→21.9%)는 감소했습니다. > 이는 식생활 자체가 온라인 중심으로 전환되고 있다는 방증으로 보고 있습니다.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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