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황산업주식회사
회사소개
- 인사말
- 연혁
- 비전
- 진해공장 조직도
- 밀양공장 조직도
- 오시는 길
생산현황
- 생산능력
- 생산재질
제품안내
- 자동차
- 중장비
- 농기계부품
- 후란
- 가공
설비현황
- 진해 PLANT
- 밀양 PLANT
- 가공 PLANT
- Quality Control
- Process Line
인증현황
- 선급인증
- 품질인증
사이버홍보실
- 채용안내
- 공지/뉴스
- 현장스케치
- 프레스자료실
고객센터
- FAQ
- 온라인문의
lock
ENG
JPN
회사소개
인사말
연혁
비전
진해공장 조직도
밀양공장 조직도
오시는 길
생산현황
생산능력
생산재질
제품안내
자동차
중장비
농기계부품
후란
가공
설비현황
진해 PLANT
밀양 PLANT
가공 PLANT
Quality Control
Process Line
인증현황
선급인증
품질인증
사이버홍보실
채용안내
공지/뉴스
현장스케치
프레스자료실
고객센터
FAQ
온라인문의
ENG
JPN
사이버홍보실
회사소개
생산현황
제품안내
설비현황
인증현황
사이버홍보실
고객센터
채용안내
채용안내
공지/뉴스
현장스케치
프레스자료실
사이버홍보실
채용안내
사이버홍보실
채용안내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채용안내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이메일
홈페이지
옵션
html
제목
필수
내용
필수
웹에디터 시작
> > > <a href="https://www.youtube.com/@gaesoojak" target="_blank" rel="noopener" title="개인회생" class="seo-link good-link">개인회생</a> 또 하나의 중요한 문제는 인재 수급이다. 채용을 하면 자기소개서에 “저는 어렸을 때부터 불닭볶음면을 즐겨 먹고 자랐고…”라는 식으로 쓰는 지원자들이 속속 나오면서, 회사도 고민이 커졌다는 것이다. 심지어 채용 시즌에는 삼양그룹 홈페이지에 ‘우리 회사는 삼양식품과는 다른 회사이니 신중하게 검토 후 지원해달라’는 내용의 팝업창까지 띄운 적도 있다고 한다.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인스타그램의 그룹 계정 프로필에는 ‘우리 라면 안 팔아요’라는 문구를 제일 앞에 집어 넣었다. > > 두 회사는 심지어 한자(三養)도 같다. 역사는 삼양그룹이 101년, 삼양식품이 64년으로 차이가 크다. 삼양그룹 관계자는 “원래 B2B가 주력이라 기업 브랜드에 많은 관심을 쏟는 회사가 아니었는데, 상황이 이렇게 되면서 적극적으로 기업을 알려야겠다는 판단을 하게됐다”고 했다. 이번 광고는 소셜미디어, OTT 등 청년들이 주로 찾는 매체를 통해 방영된다. 타깃을 20~30대로 설정해, 40대 이상 보다는 젊은 층에게 노출되도록 했다고 삼양그룹 측은 밝혔다.. > >
웹 에디터 끝
링크 #1
링크 #2
파일 #1
파일 #2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
작성완료
Home
About
Location
Top
상단으로